-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Bohan Phoenix(보한 피닉스)는 중국 후베이성(湖北省 호북성) 이창(宜昌)에서 태어나, 10살때 미국으로 이민갔다. 가장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젊은 중국의 후예(华裔 화예) 래퍼(Rapper) Bohan Phoenix는 다른 랩 가수와는 매우 다른 성장을 거쳐왔다.
중국과 미국의 문화는 그의 몸에서 합류하였고, 그가 부르는 노래의 가사는 중문 뿐만아니라 영문으로 같이 어우러져 있으며, 모두가 그의 몸속에서 부터 나오는 진실의 목소리이다.
영어와 중국어에 자유스러운 Bohan Phoenix는
중국과 미국에 하나의 다리를 만들어 다문화적인 힘으로 경계를 허물었다.
이번 그가 출시한 신곡 《OVERSEAS 海外(해외)》에 대한 평가를 보면,
이 중국계 미국인 랩퍼가 음악을 통해 문화를 통합하고 있다. - The FADER
Bohan은 중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그의 실력을 발휘하고있는
음악계의 반항아이다.... - REVOLT
Bohan Phoenix는 동서양을 잇는 문화적 가교 역할을 하는 대표적인 인물이다...
본토의 인디(Indie, 독립음악)를 재정의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TimeOut
그의 조국이 주요 언론에 "힙합문화(hip-hop culture)"를 배제한다는 뉴스를
다루는 한, 더이상 Bohan Phoenix와 같은 예술가를 만들어 낼수 없다. - Highsnobiety
# 가사보기
OVERSEAS 海外
(prod. Ryan Hemsworth)
作词:Bohan Phoenix
作曲:Bohan Phoenix/Ryan Hemsworth
演唱:Bohan Phoenix, Ryan Hemsworth
(hook) x2
Cause I was born, overseas
Then my mama took me overseas
I made a home, overseas
Now that I’m back you remember me?
Cause I was born, overseas
Then my mama took me overseas
Now that I’m back, finally
Do it for me and my family
(verse 1)
回到成都,我浑身的纹身我family看不习惯
不能怪他们都不能够理解我为什么这么喜欢
西方文化,其实能接受就已经是很不简单
慢慢的来,慢慢的来,一切都慢慢的来
他们听不懂听不懂
他们说我说的听不懂
但就知道这个感觉对
那听不懂也就无所谓
小时的梦我是不停的追
追了好久我快跑断了腿
跑断了腿,我开始飞
我凤凰的翅膀燃烧成灰
lovelove
(hook) x2
Cause I was born, overseas
Then my mama took me overseas
I made a home, overseas
Now that I’m back you remember me?
Cause I was born, overseas
Then my mama took me overseas
Now that I’m back, finally
Do it for me and my family
(verse 2)
No matter the language I spit in the verse
I make sure I know what I’m worth
The powers preserved within all these words
Make certain I thrive on this Earth
The noun and the verbs are never rehearsed
They come to me natural as birth
I am the last, I am the first
Bury them deep in the dirt
If they violate the chosen one
My skin tone it shine like the golden sun
I learned how to punch in the very East
But in the West they hold bigger guns
Strap on my boots and I learn to run
I got the juice and I got the heart
Pumping it like when the engine starts
Haters get burned like them tire marks
I swear to God
Howie有可能生气我没听话依然在trap
妈妈有可能生气我没听话依然在rap
但是我心里有数,所以我依然的swag
脑海里清楚的路,这是我一人的path
(hook) x2
Cause I was born, overseas
Then my mama took me overseas
I made a home, overseas
Now that I’m back you remember me?
Cause I was born, overseas
Then my mama took me overseas
Now that I’m back, finally
Do it for me and my family
# 노래듣기
음원(mp3)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메일 주소를 남겨 주세요.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