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청쉬(언승욱)의 돌발발언 "나의 아기가 왔어요" 실검에 오르고 네티즌들의 공격 받자 곧바로 사과

 


옌청쉬(言承旭 언승욱)의 돌발 발언
"我的小孩來了, 나의 아기가 왔어요" 실검에 오르고
네티즌들의 공격 이어지자 곧바로 사과
옌청쉬의 새 드라마 《夏花 하화》의 주제곡
황산이(黄山怡)의 《我的你 아적니》 MV보기


매우 조용한 감정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옌청쉬(언승욱)가 2월 8일 아무런 예고도 없이 자신의 웨이보에 "我的小孩來了, 나의 아기가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이모티콘 하트(❤️)를 덧붙였다. 이는 순식간 웨이보 실검 상위에 올랐다. 하지만 어떠한 정보와 설명도 거의 없었기에 많은 사람들은 "아내는 누구?"라며 궁금해 했다.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새 드라마 《夏花 하화》의 홍보라는 것이 알려졌고, 찬반양론의 의견들을 주고 받았다.

옌청쉬는 갑자기 자신의 웨이보에 "我的小孩來了, 나의 아기가 왔습니다"라는 놀랍고도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이에 외부의 많은 사람들은 그가 결혼을 공식 선언하는 것인가 라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글을 올리며 MV를 함께 첨부해 업로드 했다. 그리고 이어 "스태프가 이런 것은 부적절하다고 말해 MV 링크를 함께 올립니다. 죄송합니다"라고 했고, "我的小孩来了, 나의 아기가 왔어요"라는 말은 극 중 대사일 뿐이라고 밝혔다.


옌청쉬(言承旭 언승욱), 쉬뤄한(徐若晗 서약함) 주연의
드라마 《夏花 하화


옌청쉬 웨이보 캡처
我的小孩来了
나의 아기가 왔어요


옌청쉬는 자신과 쉬뤄한(서약함) 주연의

새로운 웹드라마 홍보를 위한 것이었고

그의 팬클럽 또한 그의 웨이보를 리트윗하며

"여러분들은 당신 마음속의 '小孩, 아기'가 될 수 있나요?

드라마 《夏花 하화》를 기대합니다."라고 글을 덧붙였다.



我不也是你的小孩吗
나 또한 당신의 아기 아닌가요?


이러한 상황을 지켜본 많은 네티즌들은

"오빠는 너무나 따뜻해요, 성의있는 분명한 설명 감사합니다",

"역시나 마케팅 이었네요",

"너무나 아름다워요,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등등

많은 댓글들을 이어 달았다.

하지만 또다른 일부 네티즌들은 이러한 홍보방식이

매우 부적절하다며

"아주 부적절하고, 형편없는 홍보 수단",

"작품이 별로라고 말하는 건가요?",

"진짜 아기였으면 좋았을 텐데,

작품을 이런 식으로 홍보하지 마세요" 등등

그를 꾸짖는 네티즌들 또한 적지 않았다.



황산이(黄山怡)의 《我的你 아적니》 MV보기
옌청쉬(言承旭 언승욱), 쉬뤄한(徐若晗 서약함) 주연의
《夏花 하화》 주제곡


🎬 MV보기


웹드라마 《夏花 하화》는 천저우페이(陈宙飞 진주비) 연출로

옌청쉬(言承旭 언승욱), 쉬뤄한(徐若晗 서약함) 주연,

황이(黄奕 황혁)가 특별출연 하고 있으며

마스차오(马思超 마사초), 위샹(于翔 우상),

왕쯔한(王子涵 왕자함) 등이 함께 출연하고 있는

도시 로맨스드라마이다.

드라마는 2월 13일 텐센트 비디오(腾讯视频)에서 방송된다.

드라마는 한 꽃다운 소녀가 초라한 아저씨를 좋아하게 되고

여러차례 그와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소녀는 결국 병을 안고 세상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