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쟈(뢰가)가 부른 드라마 《人生之路 인생지로》 주제곡 《人生路遥 인생로요》 MV보기 및 mp3

 


레이쟈(雷佳 뢰가)의 《人生路遥 인생로요
MV보기 및 mp3
천샤오(陈晓 진효), 리친(李沁 이심) 주연의
드라마 《人生之路 인생지로》 주제곡


노래 《人生路遥 인생로요천샤오(陈晓 진효), 리친(李沁 이심) 주연의 드라마 《人生之路 인생지로》의 주제곡으로 탕티엔(唐恬 당념) 작사/창시레이(常石磊 상석뢰) 작곡으로 유명 성악가 레이쟈(雷佳 뢰가)가 노래했다.

노래는 출연 캐릭터들의 평탄하지 못한 인생 경험을 생동감있게 풀어내며, 극 중 인물들이 인생의 갈림길에 서서 망설임과 방황에서 부터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선택하는 것까지, 그리 마지막에는 후회하지 않는 마음으로 인생의 길을 돌아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人生中的路口,左或右、去或留 인생의 길목은, 왼쪽 혹은 오른쪽이고, 가거나 또는 남는다" 이러한 인생의 선택이라는 드라마의 핵심 표현도 노래의 가사에 깊숙히 녹아들어 있다. 그리고 성악가 레이쟈의 밝고 확고한 목소리는 이 험난한 인생의 길(人生之路)에 한줄기 따스함과 희망을 더해준다.


* 人生路遥[rénshēng lù yáo]-인생로요
아득한 인생 길




드라마 《人生之路 인생지로》는 옌졘강(阎建钢 염건강) 연출로 천샤오(陈晓 진효), 리친(李沁 이심) 등 주연의 연대 감성 드라마이며, 2023년 3월 20일 CCTV-1과 아이치이(爱奇艺)에서 동시에 방송을 시작했다.

이 드라마는 2022년 산시성(陕西省)의 주요 문화 우수작품 프로젝트로 루야오(路遥 로요)의 중편소설 《人生 인생》에서 일부 소재를 따왔으며, 산시성 북부 가오쟈춘(高家村 고가촌)의 청년 가오쟈린(高加林 고가림, 천샤오 분)이 운명을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세상사의 변화와 연이은 운명의 시련을 겪은 이후 시대의 물결 속에서 평범한 사람들의 평범하지 않은 삶을 그리고 있다.



레이쟈(雷佳 뢰가, Jia Lei)는 1979년 후난성 이양시(湖南省益阳市)의 보통 노동자 가정에서 태어났으며, 그녀는 어려서 부터 민요에 대한 특별한 사랑과 좋은 목소리를 갖고 있었다. 후난성에는 소수민족이 비교적 많았고, 그녀는 투가족(土家族)의 《马桑树儿搭灯台 마상수아탑정태》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14살이었던 1993년 그녀는 화고희(花鼓戏, 후베이, 후난, 안후이 등에서 유행하던 지방극)를 배우기 시작했다.

중학교 졸업이후 그녀는 후난성 예술학교에 입학하여 전문적인 성악 공부를 시작했으며, 1997년 18살의 나이로 그녀는 중국음악학원 성악과에 입학하여 조우원친(邹文琴 추문금) 교수에게 체계적으로 성악을 공부했다.




🎵 가사보기

人生路遥

作词:唐恬
作曲:常石磊
演唱:雷佳

水流都 会转弯 麦子都 会低头
老人说 过的话 人长大 才会懂
人生中 的路口 左和右 去或留
不管怎么选 尘土都飞扬
我们都 在途中 迷着路 空着手
有过爱 便有憾 接过痛 亦有勇
人挽起 了灯火 也错过 了星河
都圆也都缺 都对也都错
都已是 最好的 笑和泪都值得
不管 苦与乐都是我要的 比如爱过你
被梦高高地抛起 现实摔我一身泥
可这 依然是我落子无悔 选择的人生
让我尽兴地和滚烫地归去
年少时 逃离的 年长后 又回眸
原来爱 最简单 是人心 不自由
可如果 你和我 不遗失 不纠葛
又怎会知道 最渴望什么
都已是 最好的 亲手选的生活
不管 苦与乐都是我要的 比如爱过你
被梦高高地抛起 现实摔我一身泥
可这 依然是我落子无悔 选择的人生
让我尽兴地和滚烫地归去
不管 得或失都是我认的 比如错过你
现实摔我一身泥 学着脚踩着大地
每个 此刻是我落子无悔 选择的人生
人间路遥远 有风雨随行
人生路遥远 唯步履不息



레이쟈(雷佳 뢰가)의 《人生路遥 인생로요
MV보기 및 mp3
천샤오(陈晓 진효), 리친(李沁 이심) 주연의
드라마 《人生之路 인생지로》 주제곡


🎬 MV보기


음원(mp3)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메일 주소를 남겨 주세요.
If you want to mp3, please leave your email address in the comm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