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리러바(Dilraba)의 패션 바자(时尚芭莎, BAZAAR) 시상식 레드카펫 이미지, "네티즌 선녀가 내려왔다!"

 

패션바자(时尚芭莎, BAZAAR) 시상식에서
레드카펫에 모습 드러낸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눈을 뗄 수 없을 정도의 아름다움에
네티즌 "선녀가 내려왔다!"


요 며칠 디리러바(Dilraba)가 패션바자(时尚芭莎, BAZAAR) 시상식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냈고, 수많은 네티즌들은 그녀의 아름다움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녀가 모습을 드러내자 마자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잡아 끌었고, 그녀의 모습을 너무 아름다워 눈을 뗄 수 없을 정도였다.

그녀는 마치 인어공주와도 같이 디자인 된 청록색의 드레스를 입었고, 드레스에는 은빛 진주가 감겨 있었으며, 그녀의 머리에 또한 많은 진주를 장식해 이국적인 인어공주를 연상케 했다.


외모가 아름다웠을 뿐만 아니라 디리러바의 행동 하나 하나 또한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보이며 그녀는 마치 이국적인 동화 속 세계를 방불케 하는 복고풍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그리고 머리에 장식된 반짝이는 진주는 럭셔리 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며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디리러바의 당일 패션 이미지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을 뿐만 아니라 팬들과 네티즌들의 열띤 토론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수많은 네티즌들 모두 그녀가 너무나 아름다워 마치 선녀가 인간세상으로 내려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는 말을 이어갔다.

이와 동시에 많은 네티즌들은 디리러바의 용기와 자신감에 찬사를 보냈고, 그녀가 서로 다른 다양한 풍격과 스타일링을 용감하게 시도하며 모두에게 그녀의 다재다능함과 독특한 매력을 안겨준다며 엄지척을 보냈다.




이번 디리러바가 입은 청록색의 인어공주 드레스는 전체적으로 더욱 세련되고 우아하게 연출됐으며, 또 목걸이·팔찌·귀걸이 등 액세서리를 적절하게 코디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디리러바의 이번 패션바자(时尚芭莎, BAZAAR)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많은 광채와 인기를 더해준 것임엔 틀림없다. 그녀가 앞으로 우리에게 더 많은 놀라움과 감동을 안겨줄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