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중국 연예계 미녀 시리즈 화보 다섯 번째
하니커즈(哈尼克孜, Hani Kyzy)
하니커즈(哈妮克孜, Hani Kyzy)의 풀 네임은 하니커즈·우마이얼(哈妮克孜·吾买尔)이며, 1996년 1월 29일 신장 웨이우얼 자치구 우루무치시(新疆维吾尔自治区乌鲁木齐市)에서 태어났고, 중국 내지 배우로 활동중이다. 하니커즈는 노래와 춤 모든 방면에서 뛰어나며, 일찍이 부대 문공단(文工团, 문화 선전 공작단)에서 배우 경력을 갖고 있다.
2018년 하니커즈는 타이양촨허(泰洋川禾, Mountaintop)와 계약하며 정식으로 연기의 길에 들어섰다.
거부할 수 없는 부드러움을 지닌 분위기로 서서히 신비로운 베일을 벗은 이번 화보는 핑크색 고대 의상을 테마로 한 하니커즈의 절묘한 한 폭의 그림이다.
사진 속 하니커즈는 시공간을 넘나드는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으로, 정교하게 짜여진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얇고 가벼운 천을 두르고 하늘 하늘 춤을 추며 선녀와도 같은 운치와 고전적인 분위기와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그리고 머리는 높게 틀어 올리고 정교한 머리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핑크빛 의상과 서로 어울리며 아름다운 운치를 더하고 있으며, 고귀함과 우아함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하니커즈는 마치 그림 속 요정과도 같이 그녀의 발걸음 하나 하나가 보는 이들의 심금을 울려주고 있으며, 시공간을 넘나드는 아름다움과 로맨틱의 한 가운데로 빠져들게 하고 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