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연예계 미녀 시리즈 화보 여섯 번째_우치엔(오천, Janice)

 

중국 연예계 미녀 시리즈 화보
여섯 번째_우치엔(吴倩 오천, Janice)


활짝 핀 온갖 꽃들이 비단같이 펼쳐져 있는 미녀들의 화보 세계에서 미녀 시리즈 화보 여섯 번째 우치엔(오천)을 맞이한다. 그녀는 봄날의 아름다운 복숭아꽃과도 같이 매력적인 향기를 발산하며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우치엔(吴倩 오천, Janice)은 1992년 9월 26일 후베이성 우한시(湖北省武汉市 호북성무한시)에서 태어났으며, 원적은 후베이성 황스시(湖北省黄石市 호북성황석시)이다. 그녀는 우한대학(武汉大学) 예술과를 졸업했으며, 중국 내지에서 배우로 활동중에 있다.

2012년 1월, 우치엔은 미스 후베이 선발대회에서 우수포토제닉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작가 라오쉐만(饶雪漫 요설만)에게 발탁되어 그의 장편소설 《雀斑 작반》의 책 모델이 됐다. 그리고 2013년 재학기간 우치엔은 저장 화처 미디어(浙江华策影视股份有限公司, Zhejiang Huace Film & TV Co.,Ltd)와 계약했다.











이번 우치엔의 화보는 섬세하고 세밀한 그림과도 같이 그녀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생생하게 표현해 내고 있다. 그녀의 눈동자는 마치 별과 바다를 숨기고 있는 듯 맑고 깊어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도 모르게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그리고 그녀의 미소는 햇빛처럼 따뜻해서 모든 근심과 번뇌를 녹여내고 있다.

미녀 시리즈 화보 여섯 번째 우치엔(Janice)은 마치 아름다운 풍경처럼 우리의 삶에 끝없는 색채와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 그녀의 아름다움에 따스함이 느껴지는 것만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