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쯔홍판(황자홍범, Lars)의 드라마 《黄雀 황작, STEALING TIME》 엔딩곡 《寻光 심광》 MV보기 및 mp3

 

황쯔홍판(黄子弘凡 황자홍범, Lars)
《寻光
심광》 MV보기 및 mp3
궈징페이
(郭京飞 곽경비), 친란(秦岚 진람) 주연
드라마 《黄雀
황작, STEALING TIME》 엔딩곡


범죄 수사극 드라마의 주제곡이 이렇게 흥미진진할 수 있을까? 3월 19일 CCTV-8에서 《黄雀 황작, STEALING TIME》가 첫 방송된 날, 드라마의 주제곡/엔딩곡 《寻光 심광》이 실검을 완전히 장악했다. 네티즌들은 "이 바다와 같이 깊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파워를 가진 이 가수, 그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광동어로 전 인터넷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던' 그 황쯔홍판(황자홍범, Lars)이 맞나요?"라며 깜짝 놀라 소리쳤다.

黄雀 황작》의 주제곡 《寻光 심광》에서 황쯔홍판은 자신의 목소리로 "작은 서스펜스 드라마"를 만들어 냈다. 노래의 전반부는 숨을 죽이고 있는 사낭꾼과도 같이 낮게 읊조리고, 후렴구가 시작되면 고음이 하늘을 가로질러 치솟는다. 댓글창에는 "이게 어떻게 노래일 수 있어? 이건 바로 목소리로 인간의 본성을 해부하는 것이다!"라며 '좋아요'가 이어졌다.

* 寻光[xúnguāng] - 심광
'寻 심'의 의미는 찾다, 탐두하다의 뜻을 갖고 있으며, '光 광'은 빛, 희망 또는 영광을 의미한다. 따라서 '寻光 심광'은 문자 그대로 빛이나 희망을 찾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어려운 상황에서 탈출구나 목표를 추구하는 것을 상징한다.


드라마 《黄雀 황작, STEALING TIME》은 루룬창(卢伦常 로륜상) 연출로 궈징페이(郭京飞 곽경비)친란(秦岚 진람) 주연이며, 장하오란(张皓然 장호연), 루홍(路宏 로굉)이 우정출연하고 있고, 요우용(尤勇 우용), 류디(刘頔 유적), 팡쯔빈(房子斌 방자빈), 허란더우(何蓝逗 하람두) 등이 특별출연하고 있는 형사물 드라마이다.

이 드라마의 시대적 배경은 21세기 초로 설정하여 철도 소매치기 방지 엘리트들이 중대한 도난 사건을 해결하고, 다양한 철도 조직을 점차 해체하여 나가며, 동시에 여러 경찰들과 범죄자들의 고통스러운 인생 이야기를 펼쳐 나간다.

드라마 《黄雀 황작, STEALING TIME》은 2025년 3월 18일 CCTV-8과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爱奇艺)에서 동시에 방송을 시작했다.


이번 주제곡/엔딩곡을 부른 황쯔홍판(Lars)의 목소리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킨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작년 콘서트 현장에서 그는 피아노로 《未闻花名 미문화명》을 즉흥적으로 연주하며 팬들로부터 "内娱Live天花板, 중국 내지 연예계 LIVE의 끝판왕"이라는 별칭을 얻었고, 《PRETTY LIES》 순회공연에서 그는 혼자서 록, 재즈, 발라드 등 모두 소화해 낼 수 있는 다재다능한 목소리를 갖고 있다는 찬사의 말을 들었고, 동시에 음악 블로거들 조차도 그에게 감명을 받았다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의 목은 하나님에게 키스를 받은 것이다!"


🎵 가사보기

寻光

作词:周洁颖
作曲:胡小鸥
演唱 : 黄子弘凡

那道最遥远的光线
许久才落脚到这片人烟
敢问在此之前
何以相信世上有白天
如在笼中无处可退
奋力求援又寸步相对
虚实难掩 偷一瞬日月
可曾换来希望不幻灭
你我之间已沾满尘烟
方圆之内何处是青天
迷雾里寻光 风里周旋
答案不在路上在心间
孤步踏入这场危险
脚下是路也是一条界
若朗朗世间 异途路远
可否每一次抉择 都有好梦归
那道最遥远的光线
许久才落脚到这片人烟
敢问在此之前
何以相信世上有白天
如在笼中无处可退
奋力求援又寸步相对
虚实难掩 偷一瞬日月
可曾换来希望不幻灭
你我之间已沾满尘烟
方圆之内何处是青天
迷雾里寻光 风里周旋
答案不在路上在心间
孤步踏入这场危险
脚下是路也是一条界
若朗朗世间 异途路远
可否每一次抉择 都有好梦归



황쯔홍판(黄子弘凡 황자홍범, Lars)
《寻光 심광》 MV보기 및 mp3
궈징페이(郭京飞 곽경비), 친란(秦岚 진람) 주연
드라마 《黄雀 황작, STEALING TIME》 엔딩곡

🎬 MV보기


음원(mp3)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메일 주소를 남겨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