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우션(周深 주심)의 《遥遥 요요》 노래듣기 및 mp3바이위(白宇 백우), 후거(胡歌 호가) 등 주연베스트 단편 드라마 시리즈 《奇迹 기적》 주제곡
베스트 단편 드라마 시리즈 《奇迹 기적, THE MIRACLES》 주제곡 《遥遥 요요》는 위안징(袁晶 원정) 작사, 차오정지에(曹正杰 조정걸) 작곡으로 중국 내지 팝 가수 저우션(주심)이 감정을 모아 노래했다.
이 노래의 가사는 섬세한 필치로 선전(深圳 심천)에서 꿈을 쫓는 사람들의 집단적인 초상을 그려냈으며, 개인적인 분투와 도시의 발전을 교차시켜 도시 스카이라인 아래에서 꾸는 평범한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선전(深圳)의 기적은 GDP 숫자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더우기는 수 많은 가정의 기다림의 등불 속에, 그리고 건설자들의 "그 등불에 빛을 더하는" 묵묵한 헌신 속에 숨겨져 있다. 이 노래는 새로운 시대의 "深圳故事, 선전(심천) 이야기"이다. 돌아온 사람들이 파도 소리를 들을 때, 그들은 단순히 조수 소리 뿐만 아니라 도시 발전의 거센 메아리를 듣는 것이다. 여기에서 모든 "遥遥 요요, 아득히 먼" 꿈을 쫓는 사람들은 결국 서로를 비추는 별빛이 된다.
드라마 《奇迹 기적, THE MIRACLES》은 션옌(沈严 심엄) 연출로 바이위(白宇 백우), 후거(胡歌 호가), 레이쟈인(雷佳音 뢰가음), 송지아(宋佳 송가), 통야오(童瑶 동요), 왕샤오(王骁 왕효), 옌니(闫妮 염니) 등이 주연을 맡아 출연하고 있는 24부작 도시 분발 단편 시리즈 드라마이다.
이 드라마는 선전(深圳) 경제특구건립 45주년을 배경으로 하여, 전 세계에서 수집된 실제 이야기를 통해 도시의 발전 과정을 보여주며, 2025년 CCTV 종합 채널 프로그램 목록에 선정됐다.
드라마는 "奇迹 기적"이라는 핵심 개념에 초점을 맞춰, 이 기적의 도시인 선전(深圳)이 지난 45년간 펼쳐온 파란만장한 발전의 그림과 그 미래의 무한한 가능성을 다층적이고 전방위적으로 보여주며, 기적 뒤에 숨은 개인의 삶을 기록하며, 도시와 시민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가사보기
遥遥
高楼里的窗 是谁的名人堂
总有人 停一停 抬头看
有天也要这样
这些年租过的房 也换了好几个地方
看不见 月弯弯 又何妨
心里藏着光
春去秋来的门
早出晚归的人
为了每个梦想成真的剧本
忙碌的人啊 遥遥去闯荡
微风还没起床
忙碌的人啊 遥遥说晚安
末班地铁上梦一场
后来的人啊 遥遥看海港
曾经像白纸一张
后来的人啊 遥遥问时光
如今 也成了榜样
饭桌上的汤 等他回家的夜晚
路灯下 那个人 影子长
像岁月的诗行
南来北往的人
来到这里扎根
用青春造同一座城像亲人
追梦的人啊 遥遥看星光
黑发染上白霜
追梦的人啊 遥遥站中央
这灯火有我添的光
归来的人啊 遥遥对风讲
曾经跌跌撞撞
归来的人啊 遥遥听海浪
亲爱的人都在身旁
追梦的人啊 遥遥看星光
黑发染上白霜
追梦的人啊 遥遥站中央
这灯火有我添的光
归来的人啊 遥遥对风讲
曾经跌跌撞撞
归来的人啊 遥遥听海浪
亲爱的人都在身旁
저우션(周深 주심)의 《遥遥 요요》 노래듣기 및 mp3
바이위(白宇 백우), 후거(胡歌 호가) 등 주연
베스트 단편 드라마 시리즈 《奇迹 기적》 주제곡
🎬노래듣기
음원(mp3)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메일 주소를 남겨 주세요.
If you want to mp3, please leave your email address in the comments.
댓글
댓글 쓰기